'광우병'에 해당되는 글 4건

  1. 2008.05.16 인터넷에서 본 댓글...
  2. 2008.05.05 미친 정부...
  3. 2008.04.28 화나 화나...
  4. 2008.04.26 인터넷 기사에 달린 댓글

아래는 인터넷 신문 댓글에 올라온 내용입니다.
혼자 보기 너무 아까워서...

제친구중에 임영박이라는 애가 있는데
진짜 이자식 죽여버리고 싶습니다.
작년에 일본에서 전학왔는데요.
정신병자같이 하는짓도 이상해서 정말싫어했는데
우리학교 신문부가 밀어줘서 임영박 이자식이 반장이 됐습니다.
아짜증 완전 학교가기 싫어요.

뭐든지 다 지맘대로고
전교회의 가서 이번에 3반쓰레기 가져와서 우리반애들보고 치우게 하겠다고
말하고 왔다고 합니다..ㅡㅡ
3반 반장이 우리학교 짱이거든요.
애들이 반대하니까 우리가 2반애들한테 선동됐다고
말도안되는 소리를 해댑니다.

그리고 애들이 반장선거 다시하자고 막 그러니까
학생부한테 꼬질러서 우리징계주라고 그러고 ㅡㅡ^
학생부는 또 임영박한테 유희왕카드 그거 받아가지고
우리한테 뭐라고 막 그러고

임영박 얘때문에 우리반 거의 전교에서 왕따되게생겼어요.
아직도 5월이라는 사실이 너무 화납니다.
그냥 전학가버리고싶네요. ㅜㅜ

아참 그리고 반장 되기 전부텀 근신 정학 퇴학 등 징계가 14번이나 있었구요.
임영박이 한글도 잘 모르고(반장이 쓰는 수첩엔 틀린 낱말이 수두룩해여...)
영어도 지지리도 못하면서 선생님한테 영어로 수업하자고 하고, 앞으로 반에서 모든대화는 영어로 하자고 그랬어요..
쓰레기 문제도 궁색한 변명을 한다는것이 쓰레기에 붙어있던 "DANGER"딱지를 "단거"로 해석해서 맛있는게 들어있는줄 알았는지... 그러고는 작은 실수 였다고 할정도면서 모든 대화를 영어로 하자고 하는거 보면... 3반 반장한테 잘 보일려고 그러는지...(3반 반장이  영어를 쩜 잘 하거든요)

임영박 ,걔 일본으로 다시 전학 간다해도 거기서도 이지메 당할거 같네요. 그놈은 싹수가 없는 애에요.

전에 BBK치킨이 지네꺼라고 자랑하다가 BBK치킨이 망하니까 지네꺼 아니었다고 우기구요.
1학년때 반장선거에서 애들한테 떡뽁이 돌리다 샌님한테 걸려서 반장선거 못나왔었고, 글고 친한 꼬봉 이재육 안쌍수와 함께 각 반 사이 벽에 "大구멍"을 뚫어 칠판사이로 학생들이 자유롭게 다니자고 그러고 있어요.

양호실도 없애고 학교앞에 병원으로 가서 진료 받으라고 건의도 했데요

하는짓마다 제대로 된게 하나도 없고 정신병자가 사고 치는것 같아서 어떤 친구들은 일본에서 우리반 망가뜨리라고 일부러 전학시켰다고 하는 사람도 있고...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 하죠?

신고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힘들다...  (0) 2008.07.10
화를 다스려야 한다...  (0) 2008.06.24
인터넷에서 본 댓글...  (0) 2008.05.16
개새끼 개새끼  (0) 2008.05.04
화나 화나...  (0) 2008.04.28
현철 - 싫다 싫어  (0) 2008.04.28
Posted by 봉보리봉봉

2008.05.05 04:11 분류없음

미친 정부...


이렇게 말 무시하는 것들은 또 첨이네...
에라이 씹새끼들아...

광우병에 대한건 하도 많이 봐서 이제 이런 얘기하는거 보면 기가 찬다 기가 차!!
신고
Posted by 봉보리봉봉
 TAG MB, 광우병

2008.04.28 22:24 일상

화나 화나...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는 나라...
참... 이러기도 쉽지 않을텐데... 대단해!!


진짜,, 당선전엔 장난으로 이민 가야겠다고 했는데, 지금은 심각하게 생각이 든다.
도대체 이 나라... 제대로 버틸 수는 있을까?

도대체가 집 안 꼬라지가 이래서... 뭐 제대로 해 먹겠냐고.

신고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에서 본 댓글...  (0) 2008.05.16
개새끼 개새끼  (0) 2008.05.04
화나 화나...  (0) 2008.04.28
현철 - 싫다 싫어  (0) 2008.04.28
인터넷 기사에 달린 댓글  (0) 2008.04.26
Logitech MX5000  (3) 2008.04.02
Posted by 봉보리봉봉
보고 웃겨 죽는 줄 알았네 ㅎㅎㅎㅎㅎㅎㅎㅎ

신고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나 화나...  (0) 2008.04.28
현철 - 싫다 싫어  (0) 2008.04.28
인터넷 기사에 달린 댓글  (0) 2008.04.26
Logitech MX5000  (3) 2008.04.02
으악~ 스팸댓글  (1) 2008.03.14
2MB 내 그럴 줄 알았다  (0) 2008.02.20
Posted by 봉보리봉봉
이전버튼 1 이전버튼

블로그 이미지
봉보리봉봉

공지사항

Yesterday33
Today6
Total131,869

티스토리 툴바